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국씰마스타

비즈니스
국내 1위를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한국씰마스타
베트남에 첫 해외 생산기지 준공...<KSM ENG VINA 준공식>
2023. 05. 23 (화) 17:28 | 최종 업데이트 2023. 10. 25 (수) 16:02
1979년 설립된 한국씰마스타는 석유·화학공장에 사용되는 밀봉 부품(Mechanical Seal) 시장에서 단연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Mechanical Seal은 신뢰성이 매우 중요한 부품이기 때문에 부가가치 또한 매우 큰 제품인데요. 극한의 안정성을 필요로 하는 원자력 발전소를 비롯해 석유 정유 화학 등 산업전반에 널리 사용되고 있어요.

한국씰마스타가 Mechanical Seal, Seal Oil System, Auxiliary 등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개발로 내실을 다진 덕분일까요? 40여년이 지난 지금,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키워 국내 시장에서 90% 이상의 독점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어요. 한국씰마스타 외에도 케이에스엠, 케이에스엠컴포넌트 등 KSM그룹 소속 계열사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재정 구조 안에서 연구 개발을 늦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반도체 장비 분야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 나가고자 베트남에 첫 해외 생산 기지를 준공하게 됐습니다. 지난 1월19일 KSM ENG VINA 준공식이 베트남 동나이성에 위치한 Giang Dien 산업단지 내 KSM ENG VINA 공장에서 진행됐어요. KSM ENG VINA에서는 Mechanical Seal, Bellows 및 Heater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Metal Parts를 가공/생산할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약 20여 대의 가공 장비 및 생산을 위한 여러 제반 시설들을 구축해 놓았어요. 

현재 75명의 베트남 근로자들이 근무하고 있는데요. 지속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근로자를 계속 충원할 예정이에요. 이를 기반으로 추후에는 제2공장을 설립하는 것까지 목표로 삼고 있답니다. 앞으로 더욱 세계로 뻗어나갈 한국씰마스타의 소식,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한국씰마스타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업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