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찾아온 신선한 시작, 투믹스와 함께!

비즈니스
아침에 찾아온 신선한 시작, 투믹스와 함께!
맛은 물론! 웃음 가득한 브런치 오피스 파티
2023. 06. 14 (수) 21:00 | 최종 업데이트 2024. 02. 02 (금) 11:05
코로나19의 방역 체계가 하향됨에 따라 투믹스에서는 2년 넘게 진행된 재택근무가 축소됐는데요. 이에 따라 2023년 3월 6일(월)부터 오전 정상 출근을 하게 됐습니다. 아침부터 바쁘게 출근 준비 하다 보면 식사 거르고 출근하는 경우 많잖아요. 그런데 아침 안 먹으면 기운도 없고, 점심까지 배가 고프단 말입니다 T_T

험난한 아침 출근길을 뚫고 무사히 안착한 우리 투믹스 구성원들의 아침을 응원하고 “호랑이 기운”을 불어넣기 위해 피플 본부가 준비해봤습니다! 이름하여 "조식 지원 이벤트!"

너의 아침을 응원해!

투믹스 구성원들의 든든한 아침을 책임지기 위해 지난 2023년 3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한 주간 진행하였습니다.
금요일은 전사 재택근무로 인하여 PASS!

본격적인 행사 전 준비한 재료와 도구들도 있었지만 퀄리티에 대한 욕심으로 직접 챙겨온 용품들 덕분에 날이 갈수록 더 완벽한 퀄리티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어떻게 하면 더 맛있는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을까..' 고민을 갖고 이런저런 테스트도 했죠. 
이런 저희의 바람과 고민 그리고 여러 노력들을 가지고 피플 본부가 모여 맛있는 모닝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모두 주목! 여기 잘 만든 토스트 한 번 보고 가실게요~
위생을 위해 촬영 후 포장까지 마친 모습 (사진제공 = 투믹스)

1-2일차는 에그 마요 샌드위치, 3-4일차는 햄에그 샌드위치로 제공해 드렸습니다.
너무 바빠져서 햄에그 샌드위치 사진은 못 찍었어요.. 또르륵..

에그 마요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마지막 파슬리 가루까지 뿌려주니 진짜 판매하는 것처럼 맛있고, 비주얼도 이쁘더라고요!
위생을 위해 저희는 마스크와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였고, 샌드위치는 개별 포장을 마치고 한 분, 한 분 직접 드렸습니다.
또한 샌드위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주스도 뒤늦게나마 준비하였습니다!


구성원들 반응은 어땠어요?

듬뿍 바른 버터 향 때문인지는 몰라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습니다.
선착순 60명이라고 하였지만 실제로는 매일 80인분을 준비했고, 놀랍게도 전부 소진되었어요! 한때는 공급량이 수요량을 따라가지 못해 열 분 넘게 대기하기도 했죠.

이처럼 수많은 방문과 함께 “정말 맛있어요”, “하나 더 먹어도 돼요?”, “내일도 먹으러 올게요!”와 같은 말들을 건네주셨습니다. 
사진에 담지 못한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시니 저희 모두 보람찬 기분이 들더라고요!


어떻게 하다 직접 만들게 됐어요?
“힘든 출근길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자!”라는 주제를 갖고 회의를 진행했어요. 그 결과 케이터링 업체, 기성품 구매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이보다 더 깊은 진심을 전할 방법을 강구하던 중 “직접 만들어볼까?”라는 아이디어가 나왔고, 이런저런 의견들이 덧붙여져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일회성 기프티콘을 드리는 것보다 오히려 반응이 더 좋은 거 같아 뿌듯합니다! 게다가 저희를 위해 직접 커피를 사다 주신 분들도 여럿 계셔서 준비하는 저희도 행복한 이벤트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맛있고, 더 완벽한 간식 이벤트를 위해 노력할테니 투믹스 구성원들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투믹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기업스토리